각각의 장단점과 나에게 맞는 방법은 무엇인지 의사 선생님과 충분히 상담해야 후회 없는 선택을 할 수 있겠죠?
자, 이제 조금 더 심각한 부작용에 대해 이야기해볼까요? 드물지만 지방 색전증 이라는 무서운 부작용이 발생할 수도 있어요. 지방 세포가 혈관으로 들어가 혈액 순환을 막는 현상인데, 호흡 곤란이나 흉통, 심하면 의식 소실까지 유발할 수 있다고 해요.
먼저, 침습적 지방 흡입부터 알아볼까요? 이 방법은 국부적인 지방 제거에 효과적 이에요.
연결되지 않아 이식한 지방의 생존율 하락 ‘세포단위’로 이식해 ‘생착률’을 높이는 바노바기
반면 부분 마취는 수술 부위만 마취하는 방법으로, 전신 마취에 비해 비용이 저렴하지만 수술 중 통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주파를 이용해서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이는 방법이에요. 통증이 거의 없고, 시술 시간도 짧다 는 장점이 있죠~
그리고 감염?! 어떤 수술이든 감염 위험은 피할 수 없죠. 지방 흡입도 예외는 아니에요. 수술 부위가 빨갛게 부어오르거나 열이 나고, 고름이 나온다면 감염을 의심해 봐야 해요.
이제 헬스도 다 하고 엎드려서 눌려도 괜찮고 해서~ 줄기세포 지방이식 못하는건 크게 없는 것 같아요 ㅎㅎ
첫째, 비용이 저렴한 보형물을 지방이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리콘 보형물보다 자가조직을 이용한 가슴성형이나 물방울 지방이식 보형물 등이 비용이 저렴한 편입니다.
이마지방이식을 하고 나서, 처음에는 이마가 지방이식 볼록하게 예뻐보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서운할 정도로 많이 꺼지니 너무 아쉽게 생각하지 마세요.
꺼짐 현상이 더 심하게 나타납니다. 어쩔 수 없는 현상입니다. 그래서 이마지방이식을 과하게 하면 안되겠죠? 너무 볼록한 이마를 원한다면, 이런 증상이 나타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특히나 팔자주름지방이식은 시술 자체가 아주 정교하게 이루어져야 하고 생착률까지 고려하여 주입량을 조절하는 게 정말 중요한 부부이기에,
팔자주름을 치료하기 위해선 겉으로 보이는 부분에 볼륨을 채워 넣거나 처진 부분을 당겨올리는 시술을 생각하십니다.
오랜 시간 반복적으로 피부가 접히다 보니 팔자 부위에 점차 지방흡입 깊은 주름이 남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